논산시, 4-H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개최
상태바
논산시, 4-H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개최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4.01.1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9대 취임 선연규 회장, “4-H 정신 실천하고 농촌생활 개선 이바지 할 것”

논산시(시장 백성현)는 4-H연합회가 지난 1월 16일 논산시농업기술센터에서 회원과 내빈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9대 선연규 회장 취임식과 연시총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취임식에서 지난 2년간 논산시 4-H연합회의 발전을 이끌어온 제58대 김정환 회장의 이임사와 제59대 선연규 회장의 취임사를 실시했다. 

선연규 회장은 31세로 논산시 연무읍 출신의 청년농업인으로, 논산시 4-H연합회의 재도약을 위해 열정과 실력을 발휘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제59대 연합회 임원으로는 부회장 김상호, 이서주, 사무국장 배중열, 재무국장 박국진, 감사 이경동, 이선준이 선출되어 함께 연합회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신임 선연규 회장은 “바쁘신 일정 속에서도 새로운 출발을 위해 참석해주신 내빈과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4-H의 정신인 지·덕·노·체를 실천하고 논산농업의 선도자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논산 청년농업인 대표단체인 논산시 4-H연합회에게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하며, 우수하고 안전한 농산물 생산에 힘쓰고 스마트팜 단지 조성 등 논산농업의 미래 원동력이 될 청년농업인 육성에 적극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