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초등학교 1학년 자람교실 강사 모집
상태바
세종시교육청, 초등학교 1학년 자람교실 강사 모집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4.01.1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생 대상 학교 적응 프로그램 제공 도움・・・안정적인 학교생활 지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초등학교 1학년 신입생의 안정적인 학교 적응을 돕기 위해 ‘자람교실’을 운영할 강사를 모집한다.

 ‘자람교실’은 입학 직후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에게 학교 적응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배움과 인성의 자람을 돕고 안정적인 학교 적응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자람교실 강사 모집공고는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 기간은 1월 11일부터 1월 25일까지이다.

자격 조건은 교원 자격증을 소지했거나 방과후 프로그램 관련 경험이 있으면서 학생 지도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강사는 공고문을 참고해 담당자 전자우편(sjkjy1001@korea.kr)으로 지원서 등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방과후지원센터 자람교실 강사 모집 담당자(☎044-320-1662)에게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김은진 교육협력과장은 “자람교실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 유능한 강사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안고 입학하는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이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