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꿈의 댄스팀 논산’ 정기공연 앞둬
상태바
‘2023 꿈의 댄스팀 논산’ 정기공연 앞둬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11.1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초록의 내일을 춤출 때’란 이름의 정기 공연 오는 19일 3시 개최

논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가 육성한 ‘2023 꿈의 댄스팀 논산’이 오는 19일 오후 3시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정기 공연을 펼친다.

‘우리가 초록의 내일을 춤출 때’라는 제목의 이번 공연은 꿈의 댄스팀 논산의 첫 번째 정기공연이다. 어린이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우리가 사는 세상, 그들이 꿈꾸는 세계 등이 무용 이미지로써 화려하게 표현될 전망이다.

꿈의 댄스팀 논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한 사업을 통해 만들어진 그룹이다. 지역 내 아동ㆍ청소년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춤을 만들도록 뒷받침해 전인적 성장을 도모하는 것이 사업의 취지다.

논산문화관광재단은 올해 3월 해당 사업 대상으로 선정되어, 공개모집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25명의 관내 초등학생을 선발했다. 이어 전문 무용가들을 초빙, 총 38회차에 걸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논산문화관광재단의 지진호 대표이사는 “춤을 통해 소통하며 성장해가고 있는 꿈의 댄스팀 논산 단원들의 재기발랄한 무대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정기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5세 미만의 아이는 관람이 제한된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내 문화기획팀(☏041-730-29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