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주문화관광재단 지역예술가 초청 리사이틀 Ⅲ 피아니스트 강나영 『어머니를 위한 꽃의 왈츠』 개최
상태바
(재)공주문화관광재단 지역예술가 초청 리사이틀 Ⅲ 피아니스트 강나영 『어머니를 위한 꽃의 왈츠』 개최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10.27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4일(토)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

(재)공주문화관광재단은 피아니스트 강나영 『어머니를 위한 꽃의 왈츠』 공연을 오는 11월 4일(토) 17:00 공주문예회관에서 개최한다.

피아니스트 강나영 <어머니를 위한 꽃의 왈츠>는 올해 재단 공모사업(2023년 지역예술가 초청 리사이틀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개최하게 된 공연이다.

‘지역예술가 초청 리사이틀 지원사업’은 2021년부터 추진된 사업으로 공주 지역에서 활동하는 우수 예술가의 공연을 개최하여 예술가의 자생력 확보로 공주시의 문화예술 수준을 증진 시키고자 추진하는 지원사업이다.

이번에 공연할 지역예술가 강나영은 공주에서 활발하게 연주 활동을 하는 피아니스트이다. 공주대학교 사범대학 음악교육과, 이탈리아 페루지아 F.Morlacchi 국립음악원 피아노과 등을 졸업하였다. 현재 공주대, 청주교대, 전남대 등에 출강하고 있으며, K-Classic New Dawn 예술감독과 디벨라오페라단 대표를 맡고 있다.

공연 내용은 어머니와 모든 가족들을 위한 꿈과 사랑을 주제로 7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따뜻한 감성의 피아니스트가 고향의 아름다운 정서와 어머니의 마음을 소리로 들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지난 6월과 10월 조권행(플루티스트) 공연과 민경찬(색소포니스트) 공연 성황리에 올렸으며 ▲ 한국무용 윤영아(4회차) ▲ 소리꾼 박성환(5회차)이 11월까지 각양각색의 리사이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공연 문의는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041-825-0858)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