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의 더 행복한 삶을 위한 주거공간 개선 사업
상태바
이웃의 더 행복한 삶을 위한 주거공간 개선 사업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9.22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직장새마을 사랑의 집고쳐주기

직장공장새마을운동세종시협의회(회장 최전호)에서는 민족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의 주거공간을 개선하여 드림으로서,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하며 풍요롭고 행복한 명절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9월 22일 하루동안 조치원읍 죽림리에서 도배와 장판교체 그리고 LED등 달아주기 사업을 추진하였다.

조치원읍남(회장 김영철)・녀(회장 김순화)새마을지도자들도 함께 가구를 옮겨주는 등 일손을 거들어 주어 예상보다 이른 시간에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마무리 하여 거주하시고 계시는 분들의 생활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다.

직장공장새마을운동세종시협의회는 사업체를 운영하는 대표들이 모여서 창조와 도전의 미래전략수도 세종시를 위해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자 새마을운동 일선현장에서 매년 사랑의 집고쳐주기, 시설봉사, 명절 성품 나눔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기업과 지역이 발전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최전호 회장은“민족 고유의 명절에 우리 이웃 모두가 넉넉하고 풍요롭게 보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개선을 통해, 나누어서 따뜻하고, 함께해서 행복한 공동체가 되었다는 생각에, 모두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