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동화작가 앤서니브라운의 「우리가족」 국립공주박물관을 찾아온다!
상태바
세계적인 동화작가 앤서니브라운의 「우리가족」 국립공주박물관을 찾아온다!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7.0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작가 앤서니브라운의 대표작품 ‘우리가족’을 뮤지컬로 본다!
7월 28일(금)~7월 29일(토) 국립공주박물관 강당에서 개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문화소외계층 초청
예매기간 7월 10일(월)~7월 27일(목) 까지

여름방학 특집으로 세계적인 동화작가 앤서니브라운의 작품 「우리가족」이 국립공주박물관에서 뮤지컬로 상연된다.

국립공주박물관(관장 직무대리 박홍년)은 7월 여름방학을 맞아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우리가족」을 개최하게 되었다.

원작자 앤서니브라운은 영국인 최초로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여러 작품의 수상경력을 가진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다. 그는 따뜻한 색감과 공감 가는 이야기로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도 열광하는 세계적인 작가다.

「우리가족」또한 앤서니브라운의 대표작 중 하나로, 이 작품은 사랑의 근원을 '가족'에서 찾아내며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재조명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공연인 만큼 다양한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하여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박홍년 관장 직무대리는 “여름방학을 맞아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마련하였다.”며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의 중요성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앤서니브라운의「우리가족」은 7월 28일(금) 14시, 16시 ~ 7월 29일(토) 13시, 15시로 총 4회에 걸쳐 국립공주박물관 강당에서 개최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티켓 예매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1인 4매까지 가능하며, 예매기간은 7월 10일(월)부터 7월 27일(목) 까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