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 뷰티코디네이션학과, “뷰티로 선후배 소통해요”
상태바
충남도립대 뷰티코디네이션학과, “뷰티로 선후배 소통해요”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6.22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살롱데이 통해 재학생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스타 디자이너 양성 앞장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 뷰티코디네이션학과가 뷰티살롱데이를 통해 선후배 간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충남도립대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21일 대학 실습실에서 1‧2학년 재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뷰티살롱데이를 개최했다.

뷰티살롱데이는 ‘K-BEAUTY 스타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현장형 실습교육이다.

이날은 2학년 재학생이 자발적으로 1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두피케어, 모발클리닉, 헤어펌, 커트 등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선후배 간 교류 및 멘토링을 통해 대학 생활의 어려움과 미래에 대한 걱정 등을 허심탄회하게 소통했다.

행사에 참여한 2학년 재학생들은 “후배들에게 자신감 있게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좋았다”고 전했다.

1학년 재학생은 “어렵게 생각했던 선배들에게 조금 더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선배들의 실력과 결과에 놀랐다. 앞으로 더 성장할 가능성을 엿봤다”고 말했다.

류지원 뷰티코디네이션학과장은 “이번 뷰티살롱데이를 통해 재학생들 간 관계를 더욱 굳건하게 만들었다”며 “이러한 선후배 간 행사를 많이 갖도록 하겠다. 학생들이 최고의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지도하겠다”고 강조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