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제1회 충남 6차산업 박람회서 관광 부스 운영
상태바
청양군, 제1회 충남 6차산업 박람회서 관광 부스 운영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9.18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군(군수 김돈곤)이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부여 롯데아울렛에서 개최된 제1회 충청남도 6차산업 박람회장에서 관광 홍보 부스를 운영,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면서 관광객을 유치했다.

청양군은 가을을 맞아 관광명소를 중심으로 카페, 식당, 숙박까지 할인받고 청양의 진수를 즐길 수 있는 충남 유일 투어 패스 상품인 ‘청양투어패스’와 관광자원을 영상으로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청양 관광 영상 리플릿, 청양의 아름다운 포토스팟을 휴대전화 앱으로 찾아보고 같은 장소에서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스냅팟 등을 홍보했다.

군이 운영한 홍보 부스에는 주말을 맞아 박람회장을 찾아온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많았으며, 이들은 청양지역 관광자원과 청양투어패스 같은 관광상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선착순 뽑기 이벤트에서는 경품으로 관광 캐릭터 ‘청양이’를 활용한 매력 상품(볼펜, 냄비 받침, 청양이 키링)과 청양의 다양한 특산물을 가공해 만든 제품(구기자 젤리, 구기자 티백, 별미롤21)을 증정해 반가움을 샀다.

군 관계자는 “가까운 부여군에서 열린 행사인 만큼 청양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호응이 컸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행사와 정책을 통해서 좋은 이웃, 놀러 가고 싶은 이웃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