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전국 ‘취·창업 지원 우수사례 공모전’ 대상 수상
상태바
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전국 ‘취·창업 지원 우수사례 공모전’ 대상 수상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9.1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취업상담사 송은섭, 여가부 김종미 여성정책국장, 상담이용자 김해인 씨

공주시(시장 최원철)는 지난 12일 서울마포중앙도서관에서 개최된 ‘2023년 경력단절예방 선포 및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유공 포상식’에서 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개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여성가족부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서 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취·창업 지원 우수사례 공모전 부문 ‘대상’에 선정돼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대상을 받은 송은섭 선임 취업상담사는 구직자들에게 끊임없이 지원의 손길을 내밀어주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여성들이 더 많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원철 시장은 “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경력 단절 여성들을 위한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성의 안정적인 경제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들이 경력 단절 후에도 다시 일자리를 찾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과 지원을 위해 힘쓰고 있다.

여성의 취업 능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정보는 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누리집(www.kongjusaeil.org) 또는 전화(041-850-6061~9)로 확인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