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논산시장 “시민감동시대로 한 걸음 내딛는 논산”
상태바
백성현 논산시장 “시민감동시대로 한 걸음 내딛는 논산”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9.0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시, 9월 월례모임 개최
집중호우 대응ㆍ재해복구ㆍ지역발전 유공 시민 42명, 직원 13명 대상 표창 수여
백성현 논산시장 “시민 한 분 한 분에게 감동과 감탄 전하는 논산시 만들 것”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1일 오전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400여 시민이 모인 가운데 9월 월례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 및 국민의례, 표창 수여, 시정 홍보영상 시청, 인사말, 폐회 및 환송의 순으로 진행됐다.

시민표창 순서에는 총 46명의 시민이 백성현 시장에게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먼저 ‘2023년 논산행복대학 백일장’에서 따뜻한 글솜씨를 선보인 어르신들이 상장을 받았다. 이어 지난 7월 있었던 집중호우 시 피해를 최소화하고 일상복구를 추진하는 데에 힘 보탠 11명의 시민과 11명의 유관기관 관계자가 표창을 받았다.

이 밖에도 취약계층에 대한 후원ㆍ봉사, 주민화합 증진, 시정 참여ㆍ활성화 등에 기여한 20명의 시민이 지역발전 유공 표창을 받았다. 특히 논산시 청소년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대상에 오른 쌘뽈여고의 두 학생도 이날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수상자들에게 존중과 감사의 뜻을 표한 백성현 시장은 “여러분들이 보여주신 봉사 정신과 참여 의식이 논산시 전역에 큰 감동으로 전해졌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여러분과 함께 시민행복시대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시민 한 분 한 분에게 감동과 감탄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