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부여군 4-H경진대회’ 행사 성료
상태바
‘2023년 부여군 4-H경진대회’ 행사 성료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9.0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것을 더욱 좋게! 4-H인은 한가족!

부여군4-H본부(회장 김세환)는 지난 30일 부여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 일원에서 “2023년 부여군 4-H경진대회” 행사를 추진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요 내빈, 4-H회원 및 청년농업인, 부여군농업기술센터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초중고 7개 학교, 4과목(독서발표, 드론경진, 단체예능특기경진, 접시정원)에 66명이 그동안 갈고 닦은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뽐내는 경진 형식으로 진행됐다.

오랜만에 실시된 단체행사 참여하는 회원들은 의욕이 앞섰고, 표정은 무척 밝았다. 특히 대강당의 넓은 공간에서 진행된 단체예능특기 경진은 많은 관람객이 참여했고 그중 홍산초등학교의 합창은 현장에서 가장 큰 호응을 받았다.

경진 결과 과목별로 최우수상은 독서발표 부여여자고등학교 이예진, 드론경진 홍산중학교 최병인, 단체예능특기경진 홍산초등학교 고병선 외 10명, 접시정원 4-H연합회 박혜인 회원이 수상했다.

김세환 부여군4-H본부 회장은 “늦은 더위에도 평소 갈고 닦았던 자신의 역량을 발휘해준 많은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4-H회가 회원간 단합을 공고히 해 부여군 미래농업의 선도주자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동진 부여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오늘과 같은 행사를 기반으로 꾸준히 자신의 역량강화에 노력해 미래세대에 더욱 앞서가는 청소년 및 4-H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