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논산시 복지시설에 ‘사랑의 안테나’ 지원
상태바
KT스카이라이프, 논산시 복지시설에 ‘사랑의 안테나’ 지원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8.3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영리 복지시설에 30대 제공… ‘사랑의 안테나’로 문화사각지대 해소 앞장선다
이석호 서부고객단장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역 밀착형 공헌사업 확대할 것”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양춘식)가 논산시 복지시설에 ‘사랑의 안테나’를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논산시(시장 백성현)와 스카이라이프는 30일 논산시청에서 기부 물품 전달식을 갖고 노인요양원 등 논산시 비영리 복지시설에 ‘사랑의 안테나’ 30대를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스카이라이프는 논산시 복지시설에 ‘사랑의 안테나’를 지원해 주민들이 TV를 통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 목표다. ‘사랑의 안테나’는 TV 시청에 어려움을 겪는 미디어 소외계층을 뒷받침하고자 취약계층 가정ㆍ복지시설 등에 UHD TV와 위성방송 평생무료시청권을 제공하는 스카이라이프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석호 스카이라이프 서부고객단장은 “논산시와의 유대를 바탕으로 요양원 등 복지시설에 스카이라이프 방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스카이라이프는 문화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는 한편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역 밀착형 공헌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논산의 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의 안테나를 지원해 준 스카이라이프에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채널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스카이라이프가 복지시설 입소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