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제29회 부여군 농업경영인 가족단합대회 성료
상태바
부여군, 제29회 부여군 농업경영인 가족단합대회 성료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8.2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한국농업경영인 부여군연합회(회장 이기석)가 부여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한 제29회 농업경영인 가족단합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농업경영인 임원 및 회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5일에 열려 농업·농촌의 재도약을 위한 발전방향과 회원들 간의 친목을 위한 교류의 장을 펼쳤다.

행사에는 박정현 부여군수, 장성용 부여군의회 의장, 부여군의회 의원, 송태성 충청남도 농업경영인회장 등 각 기관에서도 참여해 최근 유례없는 집중호우와 폭염 등으로 인한 농작물 피해를 입은 농업인들을 위로하고 농업경영인들의 위상을 격려했다.

개회식에서는 농업경영인회의 모범이 되는 우수농업경영인에 대한 시상과 함께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후 농업경영인들은 읍면 장기자랑을 통해 그동안 영농활동으로 지친 심신에 활력을 찾고 한가족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하며 화합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기석 후계농업경영인 부여군연합회장은 “농업경영인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창의적이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농업·농촌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우리 지역이 농업과 관련이 깊은 도시인 만큼 농업인·행정·의회 등 관련기관이 머리를 맞대어 한마음 한뜻으로 농업정책을 추진해 부여군 농업이 더욱 발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