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반포면, 제11회 반포면민 화합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공주시 반포면, 제11회 반포면민 화합체육대회 성료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8.2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 반포면체육회(회장 박광순)는 최근 반포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제11회 반포면민 화합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2018년 개최 이후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개최를 미뤄오다 5년 만에 개최됐다.

행사에는 최원철 시장과 윤구병 공주시의회 의장, 배건주 공주시체육회장, 시도의원, 이근운 반포면 명예면장, 임상준 재경반포향우회장을 비롯한 반포면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대회에는 지역민 700여 명이 참여해 큰공굴리기, 제기차기, 투호 경기에 자신의 기량을 맘껏 발휘했으며 특히, 초등학교 학생들이 펼친 훌라후프 오래 돌리기 경기는 행사의 백미였다.

박광순 체육회장은 “화합 체육대회를 통해 변화 혁신의 시대 흐름에 발맞춰 공주시와 반포면 발전에 동참하자”라고 말했다.

배건주 공주시 체육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달 집중호우로 인해 큰 피해를 봤지만, 복구에 면민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주신 데 대하여 감사하다”라며 “이번 화합체육대회를 통해 면민 모두가 하나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원철 시장은 “반포면의 경우 대전과 세종 등이 근접해 있고 복합산업단지와 주택 단지 조성 등 개발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계룡산국립공원과 함께 관광산업의 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