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나선거구, 이청환 계룡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상태바
계룡시나선거구, 이청환 계룡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충청메시지 조성우 기자
  • 승인 2018.05.28 0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청환 계룡시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가 지난 27일, 대승플라자 202호(장안로43)에서 최홍묵 계룡시장 후보, 김종민 국회의원, 양승조 충남지사 후보 및 많은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청환 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을 통해 “더 낮은 자세로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의 뜻을 받들며 시민을 위한 참 일꾼이 되겠다” 면서 “그동안 봉사활동을 경험삼아 기본과 원칙을 지키면서 계룡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약속했다.

김종민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지금 대한민국은 평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면서 “문재인 정부와 함께 안보의 중심 계룡에서 이청환 후보를 꼭 당선시켜 평화와 안보의 상징, 계룡시를 도약시키자” 고 말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는 “이청환 후보는 성실하고 믿을수 있는 검증된 사람” 이라며 “계룡시 4대 현안사업을 완성하기 위해 최홍묵 시장 후보와 함께 이청환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최홍묵 계룡시장 후보는 “이청환 후보는 계룡시민을 위해 오랫동안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면서 “계룡의 4대 현안사업인 이케아 입점, 향적산 치유의 숲 조성, 2020군문화 엑스포 성공적인 개최, 국방산업단지 조성 등으로 인구 7만의 자족도시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이청환 후보를 비롯하여 최홍묵 시장 후보와 양승조 도지사 후보가 원팀으로 일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지지” 를 당부했다.

한편 이청환 후보는 새마을협의회 및 의용소방대 등에서 사회활동 및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개소식 이모 저모]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