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성 이명수의원특보단장, 충남도의원 출마 선언
상태바
조기성 이명수의원특보단장, 충남도의원 출마 선언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4.07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요장터에서 길거리 출마선언
리어카 선거운동으로 시민에게 다가가...

국민의힘 이명수의원 특보단장인 조기성 충남도의원 예비후보가 5일 계룡시선거구 충남도의원선거에 출마한다고 선언 했다.

조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2시 화요장이 열리는 엄사사거리에서 시민에게 직접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밀실이 아닌 길거리 출마선언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 예비후보는 "지난 대통령선거중 충남도에서 계룡시 유권자 여러분이 가장높은 지지를 보여주신점에 감사드린다“ 며 ”이어지는 지자체 선거로 인하여 시민이 반으로 나누어지는 현실로 인해, 서로 반목하지 않고 배려하며 이웃을 사랑하는 도시로 변모할수 있도록 앞장서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출마 변을 밝혔다.

조 예비후보는 “도의원이 되어 새롭게 구성되는 계룡시 집행부와 함께 계룡도약의 발판이 될 세계 군문화엑스포 성공개최에 온힘을 다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또, 지난선거에 이어 리어카 선거운동을 시작한 조예비후보는 ▲시민 ⦁ 노인⦁복지 ⦁청소년 복지 ▲교육특성화 도시 완성 ▲문화 체육 인프라 구성등을 주요 공약으로 설명했으며 세부공약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발표 하겠다고 말했다.

논산시 성동 출신으로 강경상고, 상명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를 졸업한 조기성 예비후보는 대통령당선인 근무시절 전)논산검찰청 범죄예방위원, 전)심대평 충남지사 비서, 전)엄사초등학교운영위원, 전)계룡중학교 학교폭력대책위원장, 현)계룡시해병대전우회장, 현)이명수국회의원·충남도당위원장 특보단장등을 역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