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강경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충청메시지 조성우 기자
  • 승인 2017.07.02 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회장 김시환, 취임회장 유정근

[강경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동영상]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16지역 2지대 강경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을 지난 6월 30일 18시 30분 충남타운 무궁화홀 2층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전낙운 도의원을 비롯해 박승용, 임종진시의원 등 내빈과 라이온스클럽 회원과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행사는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이임사, 총재치사, 내빈축사, 시상, 취임회장 선서, 취임사, 클럽기 및 사회봉 인계인수, 재직기념품 증정, 신임 집행부 소개, 라이온스 노래재창 순으로 실시됐다.

▲ 총재 표창패 수상자

시상식에서 총재 표창패(김시환 라이온, 장정남 라이온)와 총재 공로패(송희곤 라이온, 이철훈 라이온), 지역부총재 공로패(이종빈 라이온), 지대원 원장패(지영재 라이온), 최장 표창패(이정태 라이온, 서형 라이온, 이춘 라이온)가 수여되었다.

▲ 이임사 (이임회장 김시환)

김시환 강경라이온스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지역공동체의 친목과 발전을 도모하고 실천하는 봉사단체로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수행해 왔다”며 “차기 유정근 회장이 있어 편한한 마음으로 자리를 물러날 수 있다. 뛰어난 인재는 앞서 갈 수 있지만 뛰어난 지도자는 함께 갈 수 있도록 한다. 함께 가는 사회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 취임사 (유정근 회장)

2017-18년도 취임 유정근 회장은 취임사에서 “강경라이온스클럽의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고 또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면서 “강경의 리더십과 풍요로운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참여하는 봉사, 부모세대를 공경하는 아름다운 전통, 지역사회에 봉사정신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 이·취임 행사의 이모 저모]

▲ 취임선서 (유정근회장)
▲ 클럽기 인계 인수
▲ 총재 공로패 수상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