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어요!
상태바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어요!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12.11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성해빛어린이집 주도…라면트리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 기부

세종특별자치시 국공립 나성해빛어린이집(원장 이충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라면 크리스마스 트리 제작에 나섰다.

나성해빛어린이집 교직원과 원아들을 중심으로 시작된 이번 기부 행사는 11일 오전 10시 나성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서 개최됐다.

이날 나성해빛어린이집, 나성초등학교·중학교 학부모회 및 교직원, ㈜육성그룹 오케이 봉사단, 나릿재마을 1단지 아파트와 입주자대표회의 등이 기부한 라면은 40박스에 달했다.

어린이집 원아 등은 기부한 라면으로 트리를 쌓아 올리며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나성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어진다. 이날 트리 완성 후 점등식 및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한 물품기부 전달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충미 나성해빛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의 나눔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아이들은 나눔의 행복을 배우고 어려운 이웃에게는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나성해빛어린이집은 지난 1일에도 사랑나눔플리마켓을 열어 마련한 수익금 약 92만 원을 어려운 이웃에 써 달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등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박재혁 나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린이집 기부 천사들의 마음에 크게 감동했다”며 “내년에는 지역 주민들이 함께 하는 기부 트리 사업을 추진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라면 트리 기부는 전화(044-301-7641, 7642) 문의 후 누구나 동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