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열정 빛났다
상태바
도담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열정 빛났다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11.20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2023 주민자치 한마당·쇼그맨 웃음콘서트 성료

세종특별자치시 도담동이 지난 18일 도담동 복컴에서 개최한 2023 도담동 주민자치프로그램 한마당와 쇼그맨 웃음콘서트가 지역 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한마당은 도담동 주민들의 열정과 창의력이 만나 색다른 문화 축제로 거듭났다. 다양한 공연, 전시,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이번 행사는 도담동 주민들뿐 아니라 주변 지역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500여 명의 주민들은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로 구성된 공연팀과 전시팀의 다채로운 예술작품과 공연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안전사고 없이 순조롭게 진행돼 주민 간 소통과 교류를 촉진하고 도담동 지역사회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

이날 한마당 행사 이후 오후 4시부터 진행된 ‘쇼그맨 웃음콘서트’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수험 스트레스로 지친 학생들에게 웃음과 활력을 주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김상균 도담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행사에 준비해 주신 모든 분과 함께 참여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사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도담동은 이번 주민자치 프로그램 한마당의 성공 개최로 지역 주민의 협력과 참여가 더욱 활발해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담동장 이종엽은 “도담동의 다채로운 예술과 창의력을 시민 여러분들과 나눌 수 있어서 즐거웠다”라며 “앞으로도 주민과의 협업을 통해 사랑과 협력으로 번창하는 도담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