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더불어민주당 청년당원, 구본선 논산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논산 더불어민주당 청년당원, 구본선 논산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4.28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저녁 논산 아트센터 앞에서 논산 더불어민주당 청년당원 33명이 6·1 지방선거 논산시장에 출마하는 구본선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청년당원들은 “구본선 후보가 청년 시절부터 지역에서 오랜 기간 활동하고, 논산시의회 의원으로서 의정활동에 전념하며 보여준 지역발전에 대한 열정과 소신, 역량으로 미루어 볼 때 논산을 이끌어나갈 차기 시장에 가장 적합하다”고 주장하며 지지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해 본선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구본선 후보를 중심으로 힘을 모으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논산 더불어민주당 청년당원 구본선 지지선언 지지선언 전문이다.

논산 더불어민주당 청년당원 구본선 지지선언

 

오늘 우리 논산 더불어민주당 청년당원 33명은 구본선 논산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구본선 후보는 젊은 시절부터 남다른 추진력으로 자수성가하였고 오랜 기간 여러 사회단체 활동에 몸담으며 논산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누구보다 앞장서 봉사하였습니다. 또한 시의원으로서, 시의회 의장으로서 인상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며 지방행정을 이끌어나갈 지도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구본선 후보는 이제 그동안 쌓아올린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논산시장에 출마하여 우리 논산시에 수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편리하고 쾌적한 도시 인프라를 조성하여 시민들에게 편안하고 행복한 삶과 희망찬 미래를 안겨줄 것입니다.

논산의 지역발전과 시민의 더 나은 삶만을 바라보며 열정적으로 달려온 구본선 후보의 일관된 행보를 우리는 익히 알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새로운 논산을 이끌어갈 차기 논산시장에 구본선 예비후보가 최적임자임을 확신하며 그를 지지할 것을 선언합니다.

2022년 4월 27일

논산 더불어민주당 청년당원 33인 일동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