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지사 예비후보 복기왕, 도민과 소통하는 ‘행복주머니’ 오픈
상태바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복기왕, 도민과 소통하는 ‘행복주머니’ 오픈
  • 충청메시지 조성우 기자
  • 승인 2018.03.1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 예비후보 캠프, “도민과 소통하는 정책커뮤니티로 행복공약 만들 것”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예비후보측은 19일 ‘복기왕 온라인 정책커뮤니티, 행복주머니’ 를 공식 오픈했다.

‘행복주머니’ 는 행동하는 복기왕의 줄임말 ‘행복’ 과 도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은다는 뜻의 ‘주머니’ 를 합쳐 행복 정책을 도민의 힘으로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행복주머니’ 의 주요 특징은 복기왕표 정책을 도민들에게 직접 평가받을 수 있도록 ‘복주머니’를 나눠 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도민들이 참여하는 정책제안 코너를 만들어 도민들이 직접 제안하고 우수한 제안에 대해서는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복 예비후보측은 “온라인 정책커뮤니티 ‘행복주머니’는 현장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해 운영할 계획이다”며 “이를 통해 도민이 원하는 정책을 만들어 낼 계획이다”고 밝혔다. 또한 “정책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복기왕 예비후보의 정책을 알리는 한편, 도민의 목소리를 정책화해 이번 선거를 정책 중심으로 끌고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 정책커뮤니티 ‘행복주머니’ 는 ▲복주머니: 복기왕의 이야기로 구성된 페이지 ▲정책주머니: 복기왕의 정책을 알리고, 도민들에게 평가받는 페이지 ▲제안주머니: 도민들이 참여하는 정책제안 페이지 ▲홍보주머니: 복기왕이 도민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홍보 페이지 ▲내가 만드는 행복주머니: 복기왕 후보를 응원하는 도민 참여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 정책사이트 ‘행복주머니’는 포털에서 ‘복기왕’으로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www.vsbok.kr로 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