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충남교향악단, ‘2021 신춘음악회’ 18일 개최
상태바
공주시 충남교향악단, ‘2021 신춘음악회’ 18일 개최
  • 조성우
  • 승인 2021.03.1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휘 박인욱, 바이올린 김응수, 피아노 박성열이 전하는 ‘다시 오는 봄’
▲ 공주시 충남교향악단, ‘2021 신춘음악회’ 18일 개최

[충청메시지] 공주시 충남교향악단은 명지휘자 초청연주 시리즈 첫 번째 무대인 2021 신춘음악회 ‘다시 오는 봄’을 오는 18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날 공연에는 롯시니의 ‘세빌리아의 이발사’ 서곡 모차르트의 ‘피아노 협주곡 제21번 C장조 비발디의 ’사계‘ 中 봄 생상스의 서주와 론도 카프리치오소 a단조 롯시니의 ‘윌리엄 텔 서곡’ 등 주옥같은 선율로 감동의 하모니를 선보인다.

지휘를 맡은 박인욱 지휘자는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모짜르테움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전남대학교 예술대학 교수로 재직 중으로 스케일이 큰 지휘와 탁월한 곡 해석력을 가진 지휘자로 알려져 있다.

협연자로 나서는 박성열 피아니스트는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를 거쳐 메네스 음대 석사 및 워싱턴대학교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오스트레일리아 피아노 콩쿠르 1위 등 국제 콩쿠르를 석권, 재능과 실력을 인정받았다.

바이올리니스트 김응수는 빈 국립음대, 그라즈 국립음대, 독일 하노버 국립음대를 모두 수석 졸업하고 프라하 방송 교향악단과의 협연에서 찬사를 받은 바 있으며 현재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교수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공연 입장료는 A석 1만원, B석 5천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고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