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논산지킴이 논산시자율방범연합대, 성금 200만원 기탁
상태바
청정논산지킴이 논산시자율방범연합대, 성금 200만원 기탁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1.03.0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시자율방범연합,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으로 훈훈함도 실천해 ...

자율방범연합대는 9일 오전 10시 논산시장실를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논산시자율방범연합대는 720여명의 회원이 지역의 안전과 화합을 위해 활동을 전개하며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치지 못해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이취임식을 생략하고 지역민을 위한 성금기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대신하기로 했다.

박광태 연합대장은 “지역주민과 함께 따뜻한 정이 넘치는 지역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고향을 지키며 안전한 논산, 관광객들이 머무를 때 편안하고 다시 찾고 싶은 논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명선 논산시장은 “논산시자율방범연합대 대원들은 지역사랑의 마음이 그 어느 지역보다 강하고 만날 때마다 따뜻한 정을 주는 대원들이다. 어려운 시기에 또 다시 지역의 봉사를 위해 앞장서 성금을 기탁해 주시고 묵묵히 고향을 지키며 고향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자율방범연합대는 연중 논산시를 찾는 관광객에게 안전한 논산에서의 편안한 관광과 머무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동안 지역민 화합을 위해 앞장서 헌신하여 왔고 매년 새해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떡 나눔 행사를 지속해오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