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산성시장, ‘코리아 세일 페스타’ 가을 축제 펼쳐
상태바
공주산성시장, ‘코리아 세일 페스타’ 가을 축제 펼쳐
  • 충청메시지 조성우기자
  • 승인 2017.10.27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시장 오시덕)가 2017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26일 산성시장 문화공원에서 ‘공주산성시장 가을축제’ 를 개최했다.

공주산성시장 상인과 시민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풍물공연단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개식선언 및 축사, 떡케익 커팅 및 고사 퍼포먼스, 깍두기 담기 경연대회,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이어졌다.

특히, 이날 산성시장 문화공원에서 열린 제1회 공주 깍두기 담기 경연대회에는 총 20팀이 참가해 공주 밤을 활용한 깍두기 응용 요리들을 선보이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 오시덕 공주시장

오시덕 시장은 이날 행사에 참석해 “공주산성시장 가을축제 기간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를 함께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 며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공주산성시장에 평소에도 많이 방문하여 주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9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대규모 할인 행사는 물론 외래 관광객을 위한 맞춤형 행사와 한류문화축제가 한데 어우러진 국내 최초의 글로벌 쇼핑관광 축제이다.

이 기간 열리는 ‘공주산성시장 가을축제’ 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즉석복권 이벤트, 전통시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