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학교
강경중, 역도부 선수 전원 메달 획득 성공한국 중고역도연맹회장기 전국역도경기대회 은9, 동3개

강경중학교(교장 김우영)는 6월 26일(수) - 28일(금)까지 청양에서 개최된 한국 중고역도연맹회장기 전국역도경기대회에서 참가선수 전원이 메달 획득에 성공했다.

 이번 한국중고역도연맹회장기 전국역도경기대회에서 3학년 박희준 선수가 인상, 용상, 종합 2위로 은메달 3개, 3학년 이경준 선수가 인상, 용상, 종합 3위로 동메달 3개, 2학년 김태현 선수가 인상, 용상, 종합 2위로 은메달 3개, 2학년 김기찬 선수가 인상, 용상, 종합 2위로 은메달 3개를 획득하여 총 은 9개, 동 3개의 값진 쾌거를 거뒀다.

특히 3학년 박희준 선수는 전국소년체전에서 금 1개, 동 1개를 획득하여 주위에 관심을 한 몸에 받은데 이어 좋은 결과를 내고 있고, 2학년 선수들도 모두 2위를 차지하여 내년도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민웅기 감독교사와 정부경 코치가 선수관리와 지도에 열정을 다하고 있고 인권친화적인 훈련환경에서 체계적인 선수관리와 맞춤형 훈련, 개인별 지속적 상담으로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으로 보인다.

민웅기 감독교사는 “힘들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준 우리 선수들이 장하며, 더욱 안전하고 체계적인 맞춤형 관리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성우  vip85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메시지, 출처를 명기하면 사용 가능>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