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논산시
동고동락 논산, 연말 맞아 나눔 이어져 ‘훈훈’

연말을 맞아 논산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이 이어져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3일 행복한요양병원(대표 임규성)은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쌀385포(1천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임규성 대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유대를 강화하며, 하나 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기탁 받은 쌀은 경로당 및 읍면동으로 전달,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겨울나기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NH논산시지부(지부장 권용근)는 나눔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농협의 공익상품을 판매하는 농협 사회공헌 활동 ‘NH농협 행복채움운동’을 통해 마련한 쌀(10kg) 100포를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독거노인 등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전달했다.

권용근 지부장은 “주위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갖고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며 지역 주민과 더욱 가까운 곳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황명선 논산시장은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따뜻한 분들의 손길이 살기 좋은 논산조성에 큰 힘이 되고있다”며 “이번 쌀 기탁이 지역 내 기부문화가 한층 확산되는 계기가 돼 소외되는 이웃 없는 동고동락 논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성우 기자  vip858@naver.com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