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논산문화관광재단, 소극장 페스타Ⅰ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공연 진행
상태바
(재)논산문화관광재단, 소극장 페스타Ⅰ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공연 진행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4.02.23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7일 오전 11시 논산아트센터 누리집에서 티켓 오픈

논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은 오는 3월 22일(금) 19시와 23일(토) 15시 양일간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공연을 진행한다.

논산아트센터 기획공연‘소극장 페스타’타이틀은 논산만의 공연콘텐츠 개발을 목적으로 우수한 퀄리티의 중소극장용 작품을 소개하고자 진행하는 공연이다.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는 1912년 발간돼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진 웹스터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작품으로, 뮤지컬 <레미제라블>로 토니어워즈 최고 연출상을 수상한 연출가 ‘존 캐어드(John Caird)’의 연출/극본과 뮤지컬 <제인 에어>로 토니어워즈 최우수 음악상에 노미네이트되었던 작곡가 ‘폴 고든(Paul Gordon)’의 작곡/작사로 2009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뮤지컬로 재탄생한 작품이다.

2010년 미국 전역을 투어하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2012년 일본 도쿄, 영국 런던, 캐나다 마니토바 공연에 이어 2016년에는 한국 서울 초연까지 전 세계에서 공연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키다리 아저씨의 후원을 받아 대학 생활을 하며,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제루샤 애봇’과 새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그녀의 곁에서 도움을 주는‘제르비스 펜들턴’의 2인극으로, 3월 22일(금)은 유주혜와 테이, 3월 23일(토)은 장민제, 김경수가 출연하여 따뜻한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20,000원(논산시민·사이버논산시민 50% 할인)이며, 예매는 논산아트센터 누리집 (https://www.nonsan.go.kr/arthall/) 에서 할 수 있다.

한편, 논산문화관광재단 지진호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을 통해 시민 모두가 따뜻하고 감동을 느끼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