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부여는 어떻게 브랜드가 되는가?’ 공직자 역량 강화 특강 실시
상태바
부여군,‘부여는 어떻게 브랜드가 되는가?’ 공직자 역량 강화 특강 실시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4.02.08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지난 7일 문화원 소강당에서 강대훈 워크인투코리아 대표이사를 강사로 초청해 공직자 역량 강화 특강을 실시하였다.

강대훈 대표이사는 기업, 협회, 정부를 대상으로 글로벌전략을 자문하는 마케팅 전문가로 현재 부여군 투자유치자문관으로도 재임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부여는 어떻게 브랜드가 되는가?’라는 주제로 도시브랜드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도시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도시전략과 마케팅에 대하여 알아보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도시브랜드’란 도시의 역사와 전통, 지역의 특성과 미래 비전 등을 반영해 타지역과 차별화된 도시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으로, 2시간에 걸쳐 강사가 직접 30년 동안 제조, 무역, 컨설팅 부문의 사업 경험과 시장 개척을 지원했던 생생한 경험을 생생하게 전하였다.

군 관계자는 “도시 경쟁력을 강화하여 군민의 자긍심을 극대화하고 관광객에게 부여에 대한 호감을 강화해 방문을 유도할 수 있도록 모든 공직자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여군은 앞으로도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공직자의 소양 함양과 공직 가치 확립 등 미래지향적 역량을 갖추기 위한 공직자 역량 강화 특강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