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공업고등학교, 디오전자(주), (주)경민FA, ㈜제이엘리베이터로부터 장학금을 전달받아
상태바
논산공업고등학교, 디오전자(주), (주)경민FA, ㈜제이엘리베이터로부터 장학금을 전달받아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4.01.05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공업고등학교(교장 박병원)는 5일(금) 산학일체형 전기분야 도제교육기관인 디오전자(주)(대표이사 원종환) 장학금 500만원(3년 연속), ㈜경민FA(대표이사 정동환) 장학금 100만원, ㈜제이엘리베이터(대표이사 최성진)장학금 100만원을 전달받았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디오전자(주) 심봉학 이사와 ㈜경민FA 배선향 이사, ㈜제이엘리베이터 최성진 사장이 참석했으며, 이번에 전달받은 장학금은 다양한 교육 활동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이는 10여명의 학생들에게 각 700만원씩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매년 도제학교 전기분야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받아 2022년에는 500만원을 10명에게, 2023년에는 500만원을 9명에게 전달했다.

디오전자(주) 심봉학 이사는 “논산공고 취업지원을 위한 산학일체형 도제교육기관으로 인연을 맺어 학업과 취업을 병행하는 어려움 속에서도 학생들이 밝은 모습을 보았고 우수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보탬이 되고 싶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박병원 교장은 “새롭게 거듭 도약하고자 하는 논산공고와 맞춤형 인재로 성장하는 우리 학생들의 노력을 지켜봐 주고 지원해 주는 기업들에 감사하며 고졸 명품 취업의 일번지 학교가 될 수 있도록 본교 교육가족 공동체와 함께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겠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