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이트진로, ‘2023계룡軍문화축제’ 전국권 홍보 나서
상태바
(주)하이트진로, ‘2023계룡軍문화축제’ 전국권 홍보 나서
  • 오병효 시민기자
  • 승인 2023.10.06 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이슬’ 소주에 축제홍보 상표 부착, 전국 600만 병 출시

계룡시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응우, 이하 ‘재단’)은 ‘㈜하이트진로’에서 ‘2023계룡軍문화축제’ 전국 홍보에 나섰다.

재단은 5일 계룡시청에서 이응우 이사장과 백정훈 (주)하이트진로 충청·강원권역장과 대전지점장 등이 배석한 가운데 계룡軍문화축제 홍보를 위한 소주병 보조상표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주류회사인 ㈜하이트진로는 계룡軍문화축제 홍보 보조상표를 부착한 소주 ‘참이슬’을 지난 9월 중순부터 출고해 총600만 병을 전국에 유통했으며, ‘국내 1위를 넘어 더 넓은 세계로’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사업 다각화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정훈 ㈜하이트진로 충청·강원권역장은 “대한민국 대표적인 軍관련 축제인 ‘계룡軍문화축제’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응우 이사장은 “계룡군문화축제 성공개최에 힘을 보태주신 ㈜하이트진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계룡시를 넘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축제로 거듭난 계룡軍문화축제가 큰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축제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계룡軍문화축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군(軍)문화로 통(通)하는 Yes! 계룡!’ 이라는 주제로 충청남도 계룡시 일원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