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백제전’관람 정보 한눈에!
상태바
2023 대백제전’관람 정보 한눈에!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9.0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그램, 주차, 음식, 편의시설 등 다양한 정보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

백제문화제재단(이하 재단)이 ‘2023 대백제전’의 관람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관람객들이 전달받을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운영, 관리 중이다.

홈페이지에서는 관람객들이 자주 찾는 정보인 주요 프로그램을 전면에 배치하고 팝업존에는 대백제전 관련 최신 소식과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재단 SNS 채널 게시물이 연계되어 대백제전의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홈페이지 가독성과 정보 접근성뿐 아니라 충남 공주시와 부여군을 대표하는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 문화재와 관광지를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여 세련되고 감성적인 홈페이지 디자인 또한 방문자들의 이목을 끈다.

행사장 위치도, 주차장, 숙박, 음식점, 화장실 등 편의시설 등 관광 정보 역시 대백제전 행사장을 찾을 관람객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관련정보를 매일 업데이트하여 관람객들의 편리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외국인 관람객들이 손쉽고 빠르게 ‘2023 대백제전’의 관람 정보를 볼 수 있도록 영문, 일문, 중문 3가지 외국어 버전 홈페이지도 준비되어 있다.

백제문화제재단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일정과 프로그램 등을 신속하게 안내하는 것은 물론, 관람객들이 대백제전 관람에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정확하고 다양한 자료를 게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