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 머드체험 인기몰이 ‘여전’
상태바
충남도립대 머드체험 인기몰이 ‘여전’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7.2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까지 보령 머드관 2층서 머드마사지, 네일아트 등 체험…‘호응’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가 ‘제26회 보령 머드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전방위 지원에 나선 가운데,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충남도립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머드 축제기간인 내달 6일까지 보령 머드관 2층에 체험부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머드마사지 및 네일아트

이 체험부스에서는 머드마사지를 비롯한 네일아트 등 평소 체험하지 못한 뷰티 케어 프로그램이 운영 중이다.

실제 얼굴, 팔, 다리 등 머드를 통해 마사지를 받고, 그 효과를 현장에서 직접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

체험부스는 머드마사지 5000원, 네일케어 2만 원 등 유료로 운영되고 있는데, 이는 시중 가격의 절반 이하 가격이어서 관람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체험을 마친 뒤 설문지를 작성하면 5000원 상당의 머드비누와 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관람객들의 만족도는 더 높다.

머드마사지

이와 함께 대학 홍보대사 등이 직접 참여, 대학 브랜드와 13개 학과를 홍보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머드체험객 김수민 씨(경기·47)는 “오전 일찍 예약을 통해 머드마사지를 받았다”며 “아토피로 고생하는데, 머드 마사지를 받으니 피부가 맑아지는 느낌과 함께 상쾌한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김용찬 총장은 “머드의 환경적, 산업적 가치를 높이는 데 공립대학인 충남도립대가 함께 할 것”이라며 “우리 대학을 비롯한 각 시군에서 마련한 다양한 체험부스를 즐기고, 충남의 멋과 맛에 취하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는 오는 9월 11일부터 2024학년도 수시 1차 신입생 모집에 돌입한다. 충남도립대는 전국 공립대 가운데 취업률 1위를 기록한데 이어 개교 이래 1056명의 공직자를 배출 하는 등 공직·취업 명문 대학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