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홍성보호관찰소장, 마약 근절 ‘NO EXIT’ 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법무부 홍성보호관찰소장, 마약 근절 ‘NO EXIT’ 릴레이 캠페인 동참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6.30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약범죄, 마약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 참여
홍성보호관찰소 김구회 소장
홍성보호관찰소 김구회 소장

법무부 홍성준법지원센터(홍성보호관찰소, 소장 김구회)는 2023. 6. 30. 마약근절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경찰청, 마약퇴치운동본부 등이 함께 진행하는 범국민적인 캠페인으로, 마약범죄 예방과 척결, 마약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이다.

참여자는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와 함께 사진을 찍고 이를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이다.

홍성준법지원센터 김구회 소장은 “성별, 나이, 직업 등 가리지 않고 접근 나이도 점점 낮아지는 등 온 국민이 마약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가져야 하며,

최근 어린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마약범죄와 투약자도 크게 늘어 국민의 우려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으로, 재범 위험성이 높은 마약사범 대상자를 대상으로 불시 약물검사를 강화하는 등 집중관리하여 재범 방지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했다.

김구회 소장은 법무부호복지공단 충남지부장(조원규)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법무부 대전보호관찰소공주지소 홍성학 지소장 및 대전보호관찰소논산지소 임춘덕 지소장을 지목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