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제8회 충청남도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공주시, ‘제8회 충청남도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 충청메시지 조성우 기자
  • 승인 2018.08.15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충청남도 이ㆍ통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4일 백제체육관에서 도내 이ㆍ통장 및 가족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펼쳐졌다.

전국이통장연합회 충남도지부(지부장 남창희)가 주최하고 공주시지회(지회장 남창희)가 주관한 이날 체육행사는 최일선에서 지역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해 봉사하는 이ㆍ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높이며 화합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김정섭 공주시장과 방병수 의장

이날 행사에는 각 시ㆍ군 이ㆍ통장과 김정섭 공주시장, 박병수 공주시의회의장을 비롯해 홍문표 국회의원과 나소열 정무부지사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

사회자(한반도, 박정희 아나운서)

한반도와 박정희아나운서의 사회로 밸리댄스 등 식전행사에 이어 내빈소개, 국민의례, 개회선언, 대회사, 환영사 축사, 유공자표창, 선수단 선서, 체육대회, 노래자랑, 시상 및 경풍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전국이통장연합회장 표창

특히 주민과 지방행정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지역발전에 헌신한 41명의 유공 이ㆍ통장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다.

수상자(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농립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은 ▲공주시 신관동 이택주 ▲논산시 양촌면 서정호 ▲당진시 신평면 이병섭 ▲금산군 금성면 문윤철 ▲부여군 홍산면 심종섭 이장이 수상했다.

수상자 (충청남도지사상)

충청남도지사 표창은 ▲공주시 이인면 김완제 ▲보령시 대천5동 강풍주 ▲아산시 온양4동 이재형 ▲서산시 수석동 이경래 ▲논산시 가야곡면 유향덕 ▲계룡시 엄사면 김경순 ▲당진시 합덕읍 성낙근 ▲금산군 남이면 정영동 ▲부여군 남면 전병택 ▲서천군 종천면 우휘택 ▲청양군 정산면 최신호 ▲홍성군 홍동면 김기일 ▲예산군 광시면 송대영 ▲태안군 소원면 국응진 이장이 수상했다.

수상자 (충청남도의회의장상)

충청남도의회의장 표창은 ▲공주시 정안면 김창식 ▲보령시 청소면 이헌주 ▲아산시 인주면 유재민 ▲서산시 해미면 구본웅 ▲논산시 강경읍 박명식 ▲계룡시 금암동 변정순 ▲당진시 송악읍 노재학 ▲금산군 제원면 배순철 ▲부여군 옥산면 김은환 ▲서천군 서천읍 이태식 ▲청양군 운곡면 서용배 ▲홍성군 장곡면 김태종 ▲예산군 봉산면 인두진 ▲태안군 남면 김영기 이장이 수상했다.

수상자 (전국이통장연합회장상) 부상-굴비셋트

전국이통장연합회장 표창은 ▲논산시 연무읍 박이규 ▲계룡시 신도안면 허미선 ▲당진시 순성면 이재길 이장이 수상했다.

수상자 (충청남도지부장상)

충청남도지부장 표창은 ▲공주시 의당면 전승수 ▲아산시 배방읍 유제용 ▲논산시 부창동 박노일 ▲서천군 화양면 이호석 ▲태안군 고남면 이재두 이장이 수상했다.

볼링축구

이날 행사는 고무신 투호, 볼링축구, 대형제기차기 등 다채로운 체육경기와 숨은 노래 실력을 뽐내는 이ㆍ통장 노래자랑을 통해 도내 이ㆍ통장들의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남창희 충남도지부장은 이날 대회사를 통해 “행정의 조력자로, 주민의 대표로 묵묵히 솔선수범해주시는 도내 이ㆍ통장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도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이모 저모]

홍문표 국회의원 축사
선수단 선서(선수대표 오명숙 박대철)
박병수 의장 환영사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