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감, 홍성의 방송통신중·고 현장 방문, 학생·교직원과 소통
상태바
충남교육감, 홍성의 방송통신중·고 현장 방문, 학생·교직원과 소통
  • 조성우
  • 승인 2021.12.20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통신중 ‘제1회 기념석 제막식’, 방송통신고 ‘교육감과 소통 한마당’
▲ 충남교육감, 홍성의 방송통신중·고 현장 방문, 학생·교직원과 소통

[충청메시지] 충청남도교육청이 지난 18일 19일 이틀에 걸쳐 홍성여중부설 방송통신중과 홍성고부설 방송통신고를 방문해 수업참관 및 발전적인 방송중·고 운영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홍성여중부설 방송통신중에서는 수업 참관, 만학도 어르신과의 대화시간을 마친 뒤, 제1회 졸업 예정 학생들이 추진한 기념석 제막식에 함께했으며 홍성고부설 방송통신고에서는 자율활동과 동아리활동을 참관한 뒤, 학교 측이 마련한 ‘교육감과 방송고 학생·교직원 소통 한마당’에 참석했다.

소통 한마당에서 재학생들은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1년 교육과정을 이수한 데 대한 안도와 기쁨, 고마움을 밝히는 한편 더 발전적인 방송고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했다.

김지철 교육감은 “교직원들의 협력과 헌신 그리고 학생들의 열정과 성실함 덕분에,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뜻깊은 졸업식을 앞두고 있다”며 홍성여중 부설 방송통신중 기념석 제막을 축하하는 한편 “방송고의 발전을 위해 재학생들이 내놓은 다양한 의견들에 대해 학교에서 할 수 있는 내용과 도교육청에서 도의회 의결을 거쳐서 할 수 있는 내용으로 분류해, 적극 검토하고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