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희망 2018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전개
상태바
계룡시,『희망 2018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전개
  • 충청메시지 조성우기자
  • 승인 2017.12.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주안레미콘 김용표 회장, 아너소사이어티 계룡시 제1호 회원으로 등록

계룡시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희망2018 나눔 캠페인’ 순회모금을 전개했다.

계룡시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관형)는 19일 계룡시 보훈회관에서 최홍묵 계룡시장, 박정옥 계룡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강맹자 희망복지 나눔봉사단장과 단원, 등 계룡시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2018나눔캠페인 순회모금 행사와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식을 가졌다.

특히 이날 논산계룡축협 500만원,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270만원, 엄사화요장터상인회 1,018,000원 등 관내 어린이집 저금통 기부 등 많은 기부자들이 십시일반 모금활동에 참여해 추운 날씨를 무색하게 했다.

또한 사회복지공동모금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의 계룡시 첫번째 회원이 탄생했다.

아너소사이어티란 오랜 나눔의 전통을 현대사회에 맞게 되살려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참여와 지원을 통해 더밝은 내일을 열고자 하는 사회지도자들의 고액기부모임이다.

▲ (주)주안레미콘 김용표 회장(계룡시 제1호 아너소사이어티 등록)

충남지역 74호이자 계룡시 1호의 주인공은 (주)주안레미콘을 운영하는 김용표 회장으로 지역사회와 더불어 사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월 100만원씩 4년 동안 기부를 통해 독거노인, 저소득 아동들에게 나눔의 삶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 최홍묵 계룡시장

최홍묵 계룡시장은 “아너소사이어티 계룡시 제1호 회원 탄생에 대해 축하하며, 이번계기를 통해 기부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참고로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성금은 위기가정 지원사업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됩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희망2018 나눔 캠페인 이모 저모]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