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지역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
상태바
계룡시, 지역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
  • 조성우
  • 승인 2020.04.1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6일부터 판매액소진 시까지

[충청메시지]계룡시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기 회복을 위해 16일부터 판매액 소진 시까지 계룡사랑상품권 20억원 상당을 10% 특별할인해 판매한다.

시는 지역 상권을 살리고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해 지류상품권 10억원, 모바일 상품권 10억 등 총 20억원에 대해 이번 특별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지류 상품권은 4월 16일부터 판매액 소진시까지 계룡시 관내 농협 8곳에서 현금과 신분증만 있으면 10%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스마트폰 앱으로 간편하게 상품권을 구입한 후 가맹점에서 QR코드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할인을 통해 개인은 1인당 월 50만원 한도에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어 최대 5만원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품권 구매자는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가맹점은 카드 수수료 절감과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개인과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계룡사랑상품권은 음식점을 비롯한 주유소, 마트, 이·미용업소 등 관내 700여곳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계룡사랑상품권 특별할인으로 지역 내 자본의 외부 유출을 방지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실질적 소득 증대를 도모할 계획”이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품권 사용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