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시민과 함께한 2020년 해맞이 행사
상태바
계룡시, 시민과 함께한 2020년 해맞이 행사
  • 충청메시지 오병효
  • 승인 2020.01.0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첫날 시민 9백여명 참여.... 시민의 행복과 계룡시 발전 기원

계룡시는 2020년 새해 첫날인 1일, 새터산 공원에서 최홍묵 시장을 비롯한 시의원, 기관단체장, 시민 9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해맞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자년,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흰 쥐의 해를 맞아 시민들의 건강과 소망을 기원하고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룡의 미래를 염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은 지역풍물단의 신명나는 공연과 새해메시지 낭독, 타북 공연 등 다채로운 해맞이 행사를 즐기며 새해의 소망과 희망을 담은 일출을 함께 맞았다.

또 '2020년 흰 쥐의 해, 새해가 꽃피듯이 네 인생도 꼭 필거야!'라는 문구가 새겨진 포토존과 소망 트리에 희망찬 2020년을 기대하는 메시지와 새해 첫날의 추억을 남겼다.

행사 후에는 계룡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가 정성껏 준비한 떡국을 나눠주며 이른 아침 추위에도 행사장을 찾아준 시민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였다.

최홍묵 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새해의 시작을 함께해 준 계룡시민들께 감사를 전하고 “2020년에는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성공 개최 등 계룡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중요한 일들을 앞두고 있기에 올해에도 변함없는 시민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하며, “경자년 새해에는 시민들의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맞이 행사 이모저모]

일출을 기다리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