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오은영 박사와 함께 뜻깊은 가정의 달 만든다
상태바
논산시, 오은영 박사와 함께 뜻깊은 가정의 달 만든다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4.05.0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20일, 올해 첫 시민행복 명사특강 개최! 오은영 박사 논산시민 만난다
‘부부를 위한 공감대화법’ 주제로 강연 예정… 가정의 소중함 되새기는 자리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이달 20일 오후 2시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올해 첫 시민행복 명사특강을 개최한다.

첫 특강의 강연자는 저명한 정신건강의학과전문의이자 대중매체를 통해 가정교육 전문가로 널리 알려진 오은영 박사다. 오 박사는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등에 출연해 전 세대, 특히 아이 키우는 부부로부터 많은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다.

시는 가정의 달 5월과 부부의 날(5월 21일)을 맞아 오 박사를 초청, ‘부부를 위한 공감 대화법’을 주제로 깊이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온 가정의 행복을 돕겠다는 목표다.

시 관계자는 “오은영 박사만이 전할 수 있는 위로와 감동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부부, 가족 간 진심어린 공감을 희망하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연에는 논산시민이라면 누구든지 함께할 수 있으며, 당일 선착순(무료) 입장으로 강연 30분 전부터 입장 가능하다. 시민행복 명사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도서관 평생학습팀(☏041-746-596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