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계룡 학교지원센터 학교지원 총 출동의 날
상태바
논산계룡 학교지원센터 학교지원 총 출동의 날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1.03.3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계룡 학교지원센터 2.0 학교지원 사업 실시

논산계룡교육지원청(교육장 이진구) 학교지원센터는 3월 30일(화) 관내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분야에 걸쳐 학교 지원 사업을 전개하였다.

먼저 논산계룡 학교지원센터 소속 초등단기수업지원 교사 3명으로 구성된 수업지원팀은 논산반월초, 논산중앙초, 이화초에서 각각 초등 보결수업을 지원하였으며 보건교사 2명 역시 광석초와 상월초에서 보건수업 및 업무를 지원하였다.

또한 전문적 학습공동체가 직무연수 지원을 위해 외부강사를 초청하여‘혁신학교의 이해’를 주제로 반곡초를 찾아가 연수를 진행하였다.

아울러 과학실험실 지원단이 참석한 가운데 엄사중학교 과학실험실에서 과학 학습자료 폐기 컨설팅 및 폐기 처리를 지원하였으며, 마찬가지로 벌곡초등학교에서는 학교지원센터 도서관지원단의 참여로, 올해 첫 학교도서관 지원사업인 장서 점검이 실시되었다. 한편 학교도서관 지원 사업은 재작년에 시작한 학교지원사업으로, 전년도까지 약 28개교의 학교도서관을 지원한 성과가 있다. 또한 관내 학생 놀이시설을 대상으로 안전 QR 코드 제작 및 부착 중에 있다.

이처럼 논산계룡 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에서는 교직원의 행정 업무 경감을 통한 학교업무최적화 실현을 위해 동분서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