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과 함께하는 송년행사 가져
상태바
부여군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과 함께하는 송년행사 가져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19.12.2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 농업기술센터(소장 유호석)은 지난 20일 오후 6시, 행복컨벤션웨딩홀에서 12개 농업인단체 임원들과 농업기술센터 직원 등 100여명이 송년 화합모임을 가졌다.

송균섭 농업기술센터 상록회장

농업기술센터 상록회 송균섭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해마다 송년회는 기술센터 상록회에서 조촐하게 가족행사로 진행했지만 농업인이 있어야 농업기술센터에 할 일이 많아지고 농업인이 잘 되어야 직원들이 보람을 느낀다.”며 동참한 농업인단체 임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달현 주무관
김달현 주무관

이어 김달현 주무관의 사회로 대회사 및 격려사. 만찬 및 건배제의, 농업인과 함께하는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하며 농업인과 화합의 대미를 장식했다.

유호석 농업기술센터 소장
유호석 농업기술센터 소장

유호석 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는 급변하는 농업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희망찬 농업, 활기찬 농촌, 행복한 농업인을 목표로 친환경 고품질 농산물 생산 등 농업인 역량강화를 위해 노력을 했다.”며 “어려운 농업환경을 극복하면서 고품질 농산물 생산에 앞장서주신 농업인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농업기술센터는 2019 농촌진흥청 지도사업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고, 유호석 소장이 오는 30일, 정들었던 농업기술센터와 석별의 정을 나누는 행사가 예고되어 있어 송년모임에 그 의미를 더했다.

 

[송년회 이모저모]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