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K 가짜편지에서 비롯된 BBK재판은 대국민 사기극이었다.
상태바
BBK 가짜편지에서 비롯된 BBK재판은 대국민 사기극이었다.
  • 서울의 소리
  • 승인 2017.07.03 23: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준표의 BBK 가짜편지, BBK 검사, BBK판사에 대한 단죄에서부터 대한민국의 적폐청산이 시작되어야...

[안티MB운영자 강전호]

“BBK 가짜편지가 없었다면 대선조작도 없었다.”

김경준이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며 한 말이다.

홍준표의 가짜편지가 없었다면 당연히 이명박은 대통령 대신 죄수가 되었을 것이며 4대강과 사자방 비리는 물론 초유의 국정농단을 일으킨 박근혜의 대선조작도 용납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BBK사건은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짓는 매우 중대한 사건임에도 불구하고 홍준표의 가짜편지를 토대로 BBK재판은 짧은 시간에 매우 형식적이고 졸속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재판부는 공정한 심판 보다는 이명박의 변호사역할에 충실한 나머지 박찬종 변호사가 이명박을 거론하자 ‘입을 닥치지 않으면 퇴정시키겠다.’ 며 모욕적인 발언도 서슴지 않았습니다. 고령의 박찬종 변호사는 얼굴이 붉게 상기되어 주먹을 부르르 떨며 분을 삼켜야만 했습니다.

첫 기일이 지나고 본격적으로 재판이 시작되자 법정엔 기자 한 명 얼씬거리지도 않았다. 오전 10시에서 시작해 자정까지 졸속으로 지속되는 재판에 안티MB운영자 한 명만이 외롭게 대국민 사기극을 지켜봐야만 했다.

심지어는 증인으로 출석한 이명박의 여비서는 “동영상에 주어는 없는 걸로 아는데요.” 말하며 웃기까지 하면서 신성한 법정을 우롱하기까지 했습니다. 사법부의 권위가 무너지면서 대한민국호가 침몰하기 시작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당시 이명박탄핵범국민운동본부 운영자는 더는 참을 수가 없어 증언을 하고 도망치듯 법원을 빠져나가는 한 여자증인을 쫓아가 불러 세웠습니다. 명함을 건네며 “이명박이 확실한데! 왜 모두가 김경준에게 불리한 증언을 하는 것입니까?” 고 묻자. “다! 아시면서 나한테 그렇게 물으면 저더러 어쩌라는 거예요. 흐흐흑.” 여자증인은 말을 끝내기도 전에 울음을 터트리며 쫓기듯 다급히 법원을 빠져나갔습니다.

또 다른 여자증인은 이명박 측에서 만나자는 연락을 받고 두려운 나머지 만나지 않았다고 증언했으며, 다른 증인들에 비해 비교적 중립적인 위치에서 증언을 했지만, 기자 한 명 얼씬거리지도 않았던 법정이었던 탓에 그 어떤 진실도 부패한 판사들과 언론들에 의해 은폐 조작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호는 서서히 침몰하기 시작했으며, 대선조작에 이어 결국 최순실.박근혜의 국정농단에 까지 이르고야 말았습니다.

◈ 두가 홍준표의 BBK 가짜편지에서 비롯된 대국민 사기극이었습니다.

홍준표는 김경준이 입국하자, 민주당과 조율한 기획입국이라는 의혹을 제기하며 미국에서 김씨와 1년가량 수감생활을 함께 한 신모씨가 썼다는 가짜편지를 공개하고 “해당 편지가 가짜라면 책임지겠다.” 공언하며 여당에 역공을 퍼부었습니다.

또한 김경준이 기획 입국을 제안한 것이 박근혜측의 유영하변호사라고 주장했지만 적폐들의 수중에 있던 검찰은 당시 여당이 기획입국을 제안한 것으로 김경준에게 거짓진술을 강요하며 이명박의 죄를 덮었습니다.

훗날, 신씨가 검찰 조사에서 편지가 조작된 가짜라고 밝히자 홍준표는 “오래전 일이라 입수경로가 기억나지 않는다.”  말하며 책임을 회피하기에 급급했습니다.

그러나 홍준표는 2017년 5월 3일 대선 유세 때, “이명박 대통령은 내가 만들어줬다. BBK사건은 내가 막아줘서 대통령됐고 세 번이나 법무부 장관 제안 받았다.”  자랑삼아 늘어놓았습니다.

김경준의 기획 입국을 비롯해, BBK 가짜편지와 BBK 재판이 모두 대국민 사기극이었음을 홍준표가 증언하고야 만 것입니다.

사진출처 - spotnews

첫 단추가 잘못 끼워졌으면 첫 단추까지 모두 풀어내야 옷매무새를 바로 잡을 수 있다. 대한민국의 적폐청산이 박근혜 일당의 국정농단에 대한 단죄에서 끝내서는 안 되는 이유입니다.

모든 적폐의 근원이자 대국민 사기극의 첫 단추인 홍준표의 BBK 가짜편지, BBK 검사, BBK판사에 대한 단죄에서부터 대한민국의 적폐청산이 시작되어야 모든 적폐들을 청산하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