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 전력 허유진 대표, 강경상업고등학교에 장학금 1억 3천만원 기탁
상태바
㈜엔에스 전력 허유진 대표, 강경상업고등학교에 장학금 1억 3천만원 기탁
  • 충청메시지
  • 승인 2019.03.28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스 전력 허유진 대표가 15일 강경상업고등학교(교장 기호엽)에 축구부 발전을 위한 장학금 1억 3천만원을 기탁했다.

허유진 대표는 강경상업고등학교 축구발전협의회 회장(축구부 행정팀장)으로서 학부모 임원 활동 및 축구부장학회 운영을 통해 학교와 축구부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허 대표는 학교와 축구부 인재양성에 힘을 보태고자 2019학년도에 1차 5천만원, 2차 3천만원 총 8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였으며, 2020학년도에는 추가로 5천만원을 기탁할 계획이다.

한편 15일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에는 총동창회와 학부모, 학교운영위원회, 전교생과 전 교직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기호엽 교장은 “학교 발전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여 주셔서 감사하다. 전 교직원과 함께 학교발전 및 축구부 선수들이 훌륭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활동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장학금 전달식에 참여한 축구부 학생들은 "이렇게 소중한 장학금을 기쁜 마음으로 지원해주신 허유진 대표님께 감사합니다." 라며 인사드리고, "신입생 모집의 어려움으로 축구부가 위기에 놓였었지만 이번에 지원받은 장학금을 계기로 공부와 운동에 매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허 대표의 뜻에 따라 향후 장학금은 학교발전기금으로 기탁되어 2019 전국고등 축구리그와 전국대회 출전비용 및 유니폼 구입, 그리고 학교와 축구부 발전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