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제1회 장애인 파크골프 대회 개최
상태바
계룡시, 제1회 장애인 파크골프 대회 개최
  • 충청메시지 조성우 기자
  • 승인 2018.09.01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골프장 개장을 기념하고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선전을 다짐하는 축제 한마당으로

계룡시장애인파크골프협회가 파크골프장 개장을 기념하고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선전을 다짐하는 ‘제1회 계룡시 장애인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시구하는 안일선 부시장

이날 행사에는 계룡시 파크골프장(신도안면 정장리)에서 안일선 부시장을 비롯하여 박춘엽 의장, 장애인 및 파크골프 동호회원, 자원봉사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종일 지회장

김종일 지회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분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장” 이라며 “앞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언제나 함께 할 수 있는 어울림 장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축사 (안일선 부시장)

안일선 부시장은 “장애인 파크골프대회를 축하드린다.” 면서 “10억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전국 최고의 파크골프장 조성에 심혈을 기울여 조성한 만큼 장애인과 비장애인 등 시민들이 함께 이용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여가활동 공간으로 활용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계룡시 파크골프장(신도안면 정장리)

계룡시 신도안 정장리 일원에 위치한 파크골프장은 2만9천㎡(8,800평)의 부지에 18홀 규모로 총 사업비 10억원을 들여 지난 21일 준공했으며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에서 정식 경기종목으로 파크골프 경기가 이 곳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파크골프대회 이모 저모]

박춘엽 의장 축사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