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이장단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부여군, 이장단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 충청메시지 조성우 기자
  • 승인 2018.08.30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과 주민의 가교 역할을 수행한 이장단,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한마음 축제

부여군 이장단 한마음 체육대회가 29일 오전10시 부여국민체육센터에서 이장 및 가족, 기관·사회단체장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펼쳐졌다.

선수단 대표 선서

이날 체육대회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해 봉사하는 이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높히며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박미루 SBS 개그맨

행사는 박미루 SBS 개그맨의 사회로 식전행사에 이어 내빈소개, 국민의례, 개회선언, 유공자표창, 대회사, 축사, 이통장헌장 낭독,  선수단 선서, 체육대회, 시상 및 경풍추첨,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

먼저 주민과 지방행정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지역발전에 헌신한 33명의 유공 이장에 대한 시상이 실시됐다.

▣ 충남 도지부장 표창 ▲규암면 백종호, ▣부여군 지회장 표창 ▲외산면 송기석, ▲은산면 안현수, ▲외산면 노경우(감사패) 

▣ 군수표창 ▲부여읍 이정윤, ▲은산면 김영배, ▲외산면 황규완, ▲홍산면 최상진, 남면 정명상, ▲임천면 유병곤, ▲초촌면 신동영 

▣ 군의회 의장표창 ▲내산면 도종훈, ▲구룡면 전봉근, ▲옥산면 김민배, ▲세도면 김현묵, ▲장암면 정종영, ▲초촌면 윤영수, ▲석성면 권영석

▣ 국회의원 표창  ▲부여읍 천세기, ▲규암면 김옥희, ▲내산면 허동희, ▲구룡면 김운종, ▲홍산면 김상윤, ▲옥산면 임창순, ▲남면 이천수, ▲충화면 성기성, ▲양화면 조영상, ▲임천면 이상명, ▲장암면 이원희, ▲세도면 김영길, ▲석성면 전봉호

▣ 농업부여군지부장 ▲충화면 신충현, ▲양화면 김명종

이재성 이장단연합회장

이재성 이장단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제7회 부여군이장단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면서 "승부에 집착하지 말고 서로가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화합의 한마당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부여군수

박정현 부여군수는 축사를 통해 “늘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이장들과 뒤에서 뒷받침을 하는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소수의 기득권층이 누리는 분위기가 아닌 모두에게 균등한 기회가 주어지고 오로지 부여, 오로지 군민이이라는 기치아래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질적 성장을 이루겠다” 고 말했다.

이어 "행복한 동행, 따뜻한 부여"의 슬로건과 ▲공정한 사회 ▲활기찬 농촌 ▲건강한 마을 ▲안전한 도시 ▲숨쉬는 역사 등의 군정방침으로 군민과 대화와 소통을 통해 반칙과 특권이 없는 겸손한 군정을 펼치겠다. 고 약속했다.

이날 한마음 체육대회는 고무신 투호와 볼링축구로 면별 승부를 겨뤘다. 고무신 투호는 1등 홍산면, 2등 석서면, 3등 구룡면이,  볼링축구는 1등 홍산면, 2등 세도면, 3등 구룡면이 차지했다.

이어서 초대가수의 특별공연과 면별 아마츄어 가수들이 출천하여 화합의 노래자랑을 펼쳤다.  

 

[한마음 체육대회 이모 저모]

식전공연
충화 색소폰 동호회
박정현 군수 입장
개회선언
시상식 (군수상)
시상식 (의회의장상)
축사 (송복섭 의장)
선수대표 선서
고무신 투호
홍산면 1등
석성면 2등
구룡면 3등
볼링축구
홍산면 1등
세도면 2등
부여군 3등
행운권 추첨
부여 출신 초대가수
화합의 노래자랑 심사위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