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2023년 모범공무원 선발
상태바
부여군, 2023년 모범공무원 선발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3.15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군수 박정현)이 지난 14일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다른 공무원들의 모범이 된 공무원 6명을 부여군 모범공무원으로 선발하고 모범공무원 증서를 전달했다.

선발된 주인공들은 △굿뜨래경영과 이수정 주무관 △산림녹지과 노창숙 주무관 △문화체육관광과 장경애 주무관 △문화재과 복민영 주무관 △농업기술센터 김대환 치유농업팀장 △세도면 임경미 주무관 이상 6명이다.

이들은 각자 맡은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였을 뿐만 아니라 헌신적인 태도로 화기애애한 직장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민원인을 친절하게 대하여 다른 직원들에게 바람직한 본보기가 됐다.

이수정 주무관은 굿뜨래 브랜드 관리 및 홍보업무를 맡아 대외평가에 참여하여 연속 국가 브랜드 대상, 제24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우수상(장관상) 등을 수상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해 브랜드 신뢰도 향상에 기여했다.

노창숙 주무관은 임산물 생산지원 및 산림소득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임산물 TV홈쇼핑 지원 및 유통개선 지원사업 등 유통경로 다원화를 통한 임가 소득 증대 및 경쟁력 강화에 힘썼다.

장경애 주무관은 부여군 체육회 및 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 및 유관기관 업무협의, 군‧도‧전국 단위 체육대회 개최지원 등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하여 부여군 체육진흥에 이바지했다.

복민영 주무관은 역사문화도시 조성을 위하여 백제왕도 핵심유적 12개소의 발굴 보존‧관리 업무 등과 국가‧도 문화재 및 향토문화유산 지정 등 부여 문화유산 보존관리에 앞장섰다.

김대환 치유농업팀장은 국내외 농업여건 변화에 대응한 경쟁력 강화를 위해 4차산업혁명에 부응한 ICT융복합 스마트팜 통합관제실 구축 및 스마트팜 농업기술 보급에 노력했고 농촌지도사업 추진의 기틀을 마련하여 농업 경쟁력 향상에 공헌한 바를 인정받았다.

임경미 주무관은 거동이 불편해 교통수단 이용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어르신들을 위한 기초연금, 장기요양서비스 신청 등의 업무를 추진하여 노인복지 혜택의 실현을 위해 노력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부여군을 위해서 맡은 업무를 충실히 수행해주신 모범공무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향후에도 대내외적으로 모범이 된 공무원을 선발하여 사기 진작과 공직사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