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피,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에 장학금 천만원 기탁
상태바
㈜오에스피,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에 장학금 천만원 기탁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2.03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인재 양성 및 특성화고 직업교육 활성화에 이바지
㈜오에스피 강재구 대표이사
㈜오에스피 강재구 대표이사

㈜오에스피 강재구 대표이사는 지난 2월 2일(목)에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발전을 위한 장학금 천만원을 전달했다.

㈜오에스피는 논산지역을 대표하는 유기농 반려동물 펫푸드 전문 제조업체로 우리나라 축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며, 해외 시장 개척 공로를 인정받아 2022년 축산 분야 충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오에스피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랜드 제품을 중심으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판로를 빠르게 넓혀가고 있으며, 글로벌 종합 펫푸드 기업으로 자리잡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속에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평소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의 직업교육에 대한 관심과 기업의 이익은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깊은 뜻을 살려 본교 학생들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주)오에스피 강재구 대표이사는 “학생들의 진로와 적성에 맞는 다양한 학과를 운영하는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를 지원하고, 앞으로도 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지역사회의 발전과 인재양성에 큰 힘을 보탤 것이라며 기탁한 장학금이 밑거름되어 학생들이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미래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강조하였다.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조한호)는 2023학년도부터 경영정보과, 조리과, 뷰티미용과, 관광비즈니스과를 운영하여 학과별 전공 실무능력과 올바른 인성을 갖춘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충남을 대표하는 직업계고등학교로 거듭 날 것이다. 조한호 교장은 장학금을 기탁한 오에스피 강재구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직원들의 뜻을 살리고자 다양한 직업교육을 통해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