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부여군협의회, ‘한가족 한마음 다짐대회’ 개최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부여군협의회, ‘한가족 한마음 다짐대회’ 개최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11.15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부여군협의회(회장 강선구)가 최근 부여유스호스텔 실내체육관에서 ‘2022년 바르게살기운동 한가족 한마음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박정현 부여군수, 장성용 부여군의회의장 등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과 바르게살기 회원 4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1부 의식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유공자 표창 수여를 비롯해 강선구 회장의 대회사, 박정현 군수와 장성용 의장의 축사, 박만순 바르게살기운동 충청남도협의회장의 격려사, 바르게살기운동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2부 회원 화합 한마당은 전 회원의 단결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16개 읍·면 위원회별 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이 이어졌다.

강선구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각 지역에서 의식개혁운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세상,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 있는 700여 명의 회원 한 분 한 분이 진정한 위인이자 바르게살기의 희망”이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항상 이웃사랑,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해 부여군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해주고 계신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진실·화합·질서의 이념으로 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여러분이 앞장서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부여군협의회는 지난 1989년 바르게살기운동 창립 후 16개 읍·면 위원회, 회원 700여 명으로 구성돼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