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문화관광재단, ‘지역 예술인 행복 지원 프로젝트’ 예술인 모집
상태바
논산문화관광재단, ‘지역 예술인 행복 지원 프로젝트’ 예술인 모집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10.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예술인 창작ㆍ예술 활동 지원하고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 넓힌다

논산문화관광재단이 문화예술을 통해 지역의 행복지수를 높이고자‘지역 예술인 행복 지원 프로젝트’를 열고 함께할 예술인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논산시가 주최하고 논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문화예술을 통해 지역의 행복지수를 높이고자 마련된 사업이다.

재단은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의 새로운 문화예술인을 발굴해 창작 활동을 뒷받침하는 동시에 시민에게는 폭넓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모집 대상은 논산에서 활동 중인 문화예술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이 가능한 예술인이며, 프로젝트는 예술인과 시민들이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ㆍ발표하고, 작품을 전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진호 논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었던 예술인에게 도움이 되고, 지역의 문화예술이 활기를 띠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문화예술로 행복 지수를 높이고, 지역과 예술인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프로젝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논산문화관광재단(http://nonsancntf.or.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을 원하는 예술인은 논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예술 단체 및 ‘2022 논산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교육’에 선정된 단체의 참여자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