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학습관, 독서의 달 행사 풍성
상태바
평생교육학습관, 독서의 달 행사 풍성
  • 김용택 세종본부장
  • 승인 2022.08.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학자 신혜우 박사의 식물 이야기 강연, 공포의 새우눈 미우 작가와의 만남
가족과 함께 참여 가능한 우르르 쾅쾅 똥이다! 인형극 등
사진설명: 2022 독서의 달 행사 안내문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평생교육학습관(관장 박영신, 이하 평생교육학습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시민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자녀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9월 14일 오후 7시에는 ‘그림 그리는 식물학자 신혜우 박사의 식물 이야기’ 강연을 진행한다. 9월 17일 오전 10시에는 ‘뚝딱 뚝딱 마이북 만들기’ 체험교실이 열린다.

같은 날 오후 3시에 열리는 ‘우르르 쾅쾅 똥이다!’ 인형극은 전래 동화 ‘똥벼락’을 각색‧연출한 작품으로 가족이 함께 참여 가능하다.

이어, 9월 18일 오후 2시에는 공포의 새우눈 저자 미우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미당시문학관으로 떠나는 문학기행 ▲추억의 뽑기 ▲그림책 원화 전시 등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독서의 달 행사는 세종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신청은 8월 29일부터 9월 7일까지 온라인 네이버폼(https://naver.me/5FlBGXXJ)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www.sj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평생교육학습관 평생학습부(☎ 044-410-143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